본문 바로가기

정보

직업군인무좀/ 군인발톱무좀 치료 잘하는 강남 삼성역 오크우드 봄의원 내성발톱까지 치료받을 수 있는 곳.무좀 스트레스 끝

단체생활을 많이 하는 군인들의 발은 무좀이 많이 생깁니다.

땀에 늘 젖어 있는 발은 무좀균들이 좋아하는 환경이기 때문에 군생활을 해야 하는 군인들에게는 무좀은 피해 갈수 없는 스트레스 받을 수 밖에 없습니다.

고된 훈련을 받아야 하고 진흙속에 굴러서 훈련을 받아야 하는 군생활에는 무좀은 친구 같이 항상 같이 있다고 많이들 이야기 하십니다.

군대때 생긴 무좀이 나이가 들어서도 계속 진행되고 있어서 발톱까지 전염이 되어 무좀치료를 잘하는 곳을 많이 찾아 다니 시지만 끝까지 치료를 끝내지 못해 더 악화된 발을 가지고 계십니다.

무좀은 지저분해서 생기는 것이 아닙니다.

고온다습하고 축축한 환경에 노출이 되면 곰팡이 균인 무좀균은 발의 환경이 제일 서식하기 좋은 환경이라 많이 생기는 것입니다.

겨울에도 훈련을 받으면서 무좀은 따뜻한 발속에서 더악화되고 군생활을 하면서 무좀 치료를 받기가 어렵기에

더 심해 집니다.

단체 생활을 하는 군인들은 빨래,샤워실,발매트등 공용으로 사용하기에 누군가 무좀균이 있는 군인이 떨어진 각질을 누가 밟았다면 무좀이 전염 되는 것입니다.

무좀은 감기 처럼 흔하게 걸리지만 강한 전염성과 끈질긴 생명력으로 좀 처럼 사라지지 않기에 병원에서 치료받아야만

좋아 지는것을 잘 모르고 지내다가 너무 심각해지면 치료를 받으러 오시는데 치료기간이 오래 걸립니다.

무좀이라고 생각하면 휴가를 나올때마다 꾸준히 치료를 받는 것이 좋습니다.

 

군인들이 신는 훈련화,군화는 통기성이 좋지않아서 땀이 한번나면 그대로 축축하게 있기 때문에

무좀이 더 심해지게 되고 군화를 늘 빨래 할 수 없는 조건이기에 무좀균이 있고 축축한 군화를 그대로 신게 되면 무좀은 더 심해지고 가려움이 더 심해져서 껍질까지 벗겨 집니다.

무좀이 없는 곳은 없습니다.

아무리 깨끗하게 생활 한다고 해도 전염성이 강한 무좀균은 언젠가 어디선가 내 발에 묻게 된다면 무좀이 시작 되는 것입니다.

 

무좀 치료 잘하는 병원
삼성역 오크우드 봄의원 문제성 발관리 센터
빠른 치료를 원한다면
010-9686-4513

 

직업군인의 다양한 무좀 증상

 

통풍이 안되는 군화를 오래 신고 훈련을 받다보면 발각질이 두꺼워 지면서 갈라지게 되면 통증으로 걷는게 힘들어 집니다.

발각질 제거를 했는데도 불구하고 다시 각질이 두껍게 생긴다면 무좀일 가능성이 큽니다.

치료 받아야 좋아 집니다.

발각질이 떨어 진다면 다른 사람이 전염될 가능성이 큽니다.

 

치료후 모습입니다.

깔끔하죠?

 

발톱무좀 사진 입니다.

무좀이 오래 진행된 상태 입니다.

무좀균은 "피부사상균' 이라는 곰팡이 균입니다.

각질을 먹고 살기에 더 많은 각질 덩어리를 만들어 내고 영양분이 많은 발톱을  무좀발톱으로 만들어 버립니다.

혼자서 연고사서 치료 하지 마시고 병원에 오셔서 치료 받으시면 빨리 좋아 집니다.

 

무좀이 심해지기 전에 초기에 치료를 하면 빨리 좋아 집니다.

발톱무좀이 많이 진행된 상태 입니다.

발톱에 피멍이 들어서 발톱무좀이 심해진 증상 입니다.

발톱이 살을 파고 들어 통증을 일으키게 되면  걸을때 많이 아프게 되는데 폭이 좁은 군화등을 신으면 내성발톱이 많이 생깁니다.

군인때 생긴 무좀을 10년 넘게 치료하지 않으면 무좀은 더 심해집니다.

사진과 비슷한 증상을 하고 있는 가족이 있다면 치료를 권장해야 가족들이 전염 되지 않습니다.

무좀군은 발톰을 동그랗게 자라게도 합니다.

오니코 클립이라는 기구로 발톱을 교정하면 많이 좋아 집니다.

실손보험이 됩니다.

발톱이 살을 파고 들어 염증이 생기면 심한 고통이 유발되는데 운동을 하면서 더 충격을 주면 붓게 됩니다.

일상생활이 힘들 정도로 아픕니다.

내성발톱이라면 무조건 병원에 오셔서 치료 받으세요.

무좀레이저는 평소에 간이 약하신분,지병이 있는 분들,임산부,수유부,어린이,음주를 많이 하시는 분들은

무좀약 복용이 힘든데 무좀 레이저 만으로도 무좀균을 사멸 시킬수 있습니다.

실손보험이 적용이 되니 무좀이 있는 분들은 빠른 치료를 받기를 권장하고 무좀이 다 완쾌 되는 그날까지 꾸준히 치료 받아야 되는 의지가 있어야 합니다.

발톱이 다 자라는 4~6개월 정도 치료를 받아야 하고 무좀 발톱은 빨리 자라지 않기에 심한 무좀 환자는 1년정도 길게 치료를 해야 끈질긴 무좀균을 사멸 시킬 수 있습니다.

무좀은 사랑하는 가족이 전염됩니다.

사랑하는 내 여자 친구,남자 친구에게 깨끗하고 건강한 발을 보여주려면 치료 받아야 합니다.

지저분해서 걸리는 것이 아닙니다.

치료 받으면 좋아 집니다.